2026 JAN FEB MAR AP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<< >>
Jun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

'Note/Talk-Talk'에 해당되는 글 255건

  1. 2006/10/11 끝없는 유혹 (9)
  2. 2006/10/08 한국영화 흥행 1~50 (12)
  3. 2006/10/03 플루토 외 (9)
  4. 2006/10/01 돌이킬 수 없는 잠꼬대 (16)
  5. 2006/09/29 26년, 와탕카, 구뎅피, 사랑in 등등... (10)
  6. 2006/09/26 간만에 음주 포스팅~ (16)
  7. 2006/09/25 1년, 동물원, 민주주의... (6)
  8. 2006/09/20 불안한 사회 속의 일상들... (6)
  9. 2006/09/14 당신은 어떤 쥐인가? (8)
  10. 2006/09/11 운동, 영화, 독서...여과없는 여가 생활 (8)
  11. 2006/09/07 휴가 후유증 (10)
  12. 2006/09/03 일상으로의 복귀 (10)
  13. 2006/07/31 강원도의 비와 두부 (6)
  14. 2006/07/30 밤은 그치고 밖에는 비 (7)
  15. 2006/07/26 인생무상 (11)
  16. 2006/07/24 오전 11시 11분 (13)
  17. 2006/07/19 살아있지롱~~ (10)
  18. 2006/07/14 연휴에 즈음하여... (8)
  19. 2006/07/02 미쳐버린 리퍼러 로그 (23)
  20. 2006/06/26 재활 훈련 중입니다. (11)
  21. 2006/06/22 허리 삐끗 (12)
  22. 2006/06/15 창작자들은 고개숙여 경배할 지어다. (13)
  23. 2006/06/07 써머봐리~ 다시 시작합니다. (9)
  24. 2006/06/06 060606 아침. (9)
  25. 2006/05/31 국경의 동쪽 (5)
  26. 2006/05/30 아...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다. (18)
  27. 2006/05/29 갑자기 (10)
  28. 2006/05/26 새로운 신체적 특성을 발견하다.(부제: 각성하는 미토콘드리아) (15)
  29. 2006/05/25 회복 중... (8)
  30. 2006/05/24 생일에 있었 던 일. (25)
◀ 1 2 3 4 5 6 7 8 ... 9 ▶

樂君日常

전체 (641)
Gallery (109)
Work (13)
Illust. (40)
Comix (4)
Doodle (47)
Undergo (5)
Photo (211)
Lomo (75)
Note (321)
Talk-Talk (255)
movies (21)
Collection (23)
yackety-yak (22)

태그목록

  • 헬쓰
  • 꺼창
  • 무간도
  • 시골풍경
  • 댓글 테러
  • Copacabana
  • Open Season
  • 까레라
  • 비행
  • 해외 생활
  • 밤
  • 비자 갱신
  • 뇌
  • 소통
  • 모니토
  • 장례식
  • 테터
  • 우기
  • 호남방언
  • 불교

최근에 올라온 글

  • 제주 살이 10년 차.
  • 제주 독채 펜션.
  • 2013. 6. 29 한림항에서....
  • 쉬는 시간....
  • 허기진다.
  • 이십삼시오십칠분사십칠초...
  • 월요일은 외출하는 날. (2)

최근에 달린 댓글

  • 홀길 2015
  • ㅇㅇㅇㅇㅇ
  • akgun 2011
  • 저녁 먹고 친구들이랑 몇시간..
  • 연이랑 2011
  • 저도 그렇게 모여 살던 때가..
  • akgun 2011
  • 흐흐흐흐.. 큭큭크.. 아오 빡..
  • 연이랑 2011
  • 아오 빡쳐!! 못 된 것들!!!
  • akgun 2011
  • 제가 편두통에 직효인 약(?)을..
  • akgun 2011
  • 제 대신 욕좀 시원하게 해주세..
  • 연이랑 2011
  • 아! 이 일이군요. 전 편두통..
  • 연이랑 2011
  • ㅇ,.ㅇ; 뭐라 할 말이...이거..
  • akgun 2011
  • 찾는 사람 없으니 이제 슬슬..
  • Hyu 2011
  • 이제 블로그 부활했나여?
  • akgun 2011
  • 음악 링크는 사실 '소심한 물..
  • akgun 2011
  • 너도 클론 세대였었??
  • Hyu 2011
  • 밥~밥~밥~밥~밥~
  • akgun 2011
  • -.,-;; 뭔가 굉장히 친밀한....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  • 雨. ひょんが描くJapan Life 2007
  • 오토바이의 고속도로 통행을... 樂君日常 2007
  • 이륜자동차의 고속도로 통행금... 樂君日常 2007

링크

  • akgun gallery.
  • AllBlog - 모두의 블로그.
  • 만화 친구들의 홈 모음.
rss

:방명록 :
akgun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/ rss